프리미엄 멀티샵
PREMIUM MULTISHOP

자주하는질문

HOME>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

배송문의 배송 관련 기본 사항입니다.

DAIZZY는 DAIZZY직배송과 업체 배송으로 나뉩니다. 

 

 

 

DAIZZY 전 제품은 해외 배송 상품이기 때문에 해외 업체 배송 스케줄에 따라 배송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상 7일~15일 정도 소요됩니다.

 

 

 

<통상적인 요일 별 배송 스케줄>

 

 

 

- 월~금요일 : 당일 오전 까지 입금 확인 된 주문은 대부분 당일 출고되며 오후 주문은 익일 출고 처리됩니다.

 

 

 

- 토요일 : 배송 업체에 따라 토요일 출고 여부가 다르며 대부분의 업체는 토요일 출고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회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 추석, 설날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출고 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일 이상 배송이 소요됩니다.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오배송이 된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교환/환불 요청을 한 뒤, 1:1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배송문의 수령시 부재로 반송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조회]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해당 업체로 반품 입고된 경우,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문의 배송 준비 중 / 발송 후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 준비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상태에서는 [주문내역 조회]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
주문 시기에 따라 출고 일자가 다르므로 다수의 상품을 나눠서 주문하신 경우에는 각각 수령하게 됩니다. [주문 내역 조회]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문의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출고 완료되었다는 문자와 함께 송장을 받아보았는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입력된 송장번호는 국내에 입고 시 발송되는 송장번호입니다. 따라서 국내 입고 후 조회 가능합니다. 주문 후 배송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상품 페이지의 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문의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 정보가 나오고 있어요.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올 경우 송장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 1:1 문의글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올바른 배송정보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문의 평균 배송일은 무엇인가요?

상품 상세 페이지의 평균 배송일은 상품 결제 후 고객님이 수령하시는 평균 기간을 자동으로 계산한 기간입니다.

 

 

 

해당 기간은 평균 기간으로 주문폭주, 택배사 문제, 배송 물량 증가 등의 이유로 예상 기간보다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통상적으로 DAIZZY 배송 기간은 15일입니다.

배송문의 배송 완료인데 아직 못 받았어요.

택배사 또는 해당 지역의 택배 기사님 사정에 의해 실제 물품 전달일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작성하신 수령 정보 및 배송 메시지를 확인 바랍니다.

 

 

 

이후에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DAIZZY 고객센터 1:1문의글을 통하여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송문의 배송 메세지 작성 시 유의 사항입니다.

부재 시 문 앞, 계단 앞, 소화전에 보관해주세요 등의 분실 위험이 있는 장소 보관 요청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상품 분실 시 고객의 귀책사유가 됩니다.

배송문의 제품을 수령했는데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수령 당시 택배 박스,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존하여 1:1문의글로 사진과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

 

 

 

상태 그대로를 보존하지 않으면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문의 배송받을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

택배업체의 배송 물량, 배송 상황, 택배 기사님의 스케줄(배송 경로)에 따라 이동되므로 배송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배송문의 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도 배송 상태가 안 보여요.

택배 업체에 인계 후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택배 업체에서 배송 상품의 정보를 전산에 등록한 뒤 진행되므로 발송 완료일 기준 당일 늦은 저녁 또는 다음 날 새벽부터 조회될 수 있습니다.  

배송문의 이미 수령했는데 발송했다고 알림이 왔어요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발송 완료로 변경되면 알림이 전송됩니다. 상품을 발송한 뒤 운송장 번호를 늦게 입력한 경우입니다.
FAQ 검색

상담시간 : 10:00~19: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14:00

(업무시간외 카톡 상담 가능, 답변이 느릴 수 있습니다.)

COMPANY : DAIZZIOWNER : JI Young LEE
BUSINESS NUMBER : 914401015818597017[사업자정보확인]
ADDRESS : 28 Bo'ai 6th Rd, Zhongshan, Guangdong Province
E-MAIL : gdsg4535@gmail.com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영


Copyright © DAIZZ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