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
DAIZZY는 DAIZZY직배송과 업체 배송으로 나뉩니다.
DAIZZY 전 제품은 해외 배송 상품이기 때문에 해외 업체 배송 스케줄에 따라 배송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상 7일~15일 정도 소요됩니다.
<통상적인 요일 별 배송 스케줄>
- 월~금요일 : 당일 오전 까지 입금 확인 된 주문은 대부분 당일 출고되며 오후 주문은 익일 출고 처리됩니다.
- 토요일 : 배송 업체에 따라 토요일 출고 여부가 다르며 대부분의 업체는 토요일 출고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회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 추석, 설날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출고 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일 이상 배송이 소요됩니다.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조회]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해당 업체로 반품 입고된 경우,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 준비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상태에서는 [주문내역 조회]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송장번호는 국내에 입고 시 발송되는 송장번호입니다. 따라서 국내 입고 후 조회 가능합니다. 주문 후 배송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상품 페이지의 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올 경우 송장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 1:1 문의글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올바른 배송정보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의 평균 배송일은 상품 결제 후 고객님이 수령하시는 평균 기간을 자동으로 계산한 기간입니다.
해당 기간은 평균 기간으로 주문폭주, 택배사 문제, 배송 물량 증가 등의 이유로 예상 기간보다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통상적으로 DAIZZY 배송 기간은 15일입니다.
택배사 또는 해당 지역의 택배 기사님 사정에 의해 실제 물품 전달일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작성하신 수령 정보 및 배송 메시지를 확인 바랍니다.
이후에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DAIZZY 고객센터 1:1문의글을 통하여 연락 부탁드립니다.
부재 시 문 앞, 계단 앞, 소화전에 보관해주세요 등의 분실 위험이 있는 장소 보관 요청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상품 분실 시 고객의 귀책사유가 됩니다.
수령 당시 택배 박스,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존하여 1:1문의글로 사진과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
상태 그대로를 보존하지 않으면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택배업체의 배송 물량, 배송 상황, 택배 기사님의 스케줄(배송 경로)에 따라 이동되므로 배송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택배 업체에 인계 후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택배 업체에서 배송 상품의 정보를 전산에 등록한 뒤 진행되므로 발송 완료일 기준 당일 늦은 저녁 또는 다음 날 새벽부터 조회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 10:00~19: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14:00
(업무시간외 카톡 상담 가능, 답변이 느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