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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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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 입금 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 취소할 수 있습니다. 

 

신청 즉시 주문 취소되며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최초 발급일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 반환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

 

미입금 주문의 옵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취소/교환/반품 주문 후 입금이 많이 늦어졌어요

주문하신 날로부터 2일 이내에 미입금 시 계좌가 무효 처리되어 입금이 불가합니다. (예시: 일 주문 후, 3일 23시 59분까지 입금 가능)

 

무효 처리 시 다음 날 오전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취소/교환/반품 결제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 단계만 가능합니다. 단, 묶음 상품 중 일부가 배송 준비 중일 경우 1:1문의를 통하여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준비 중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수령 후 배송비를 부담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교환/반품 주문이 자동 취소 되었어요

입금 계좌는 주문일부터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주문은 철회가 불가하며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취소/교환/반품 동일 상품을 반복적으로 주문 후 취소하는 경우 쇼핑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입금예정’ 상태로 재고를 보류해두는 것을 반복할 경우, 경고 없이 쇼핑몰 이용이 영구 제한될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반품한 상품이 쇼핑몰에 도착하였는데, 교환 발송은 언제 되나요?

반품하신 상품의 배송완료는 반품 주소지의 집하점에 도착했을 때 기준입니다. 아직 쇼핑몰에 반품 입고가 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입고 되었더라도 제품 상태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게 되어, 집하점 도착부터 업체 입고/검수까지 평균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검수 후 발송이 진행되며, 교환 상품의 재고가 부족하거나 예약 발송 상품인 경우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취소/교환/반품 교환 접수 및 절차

1. [주문내역]에서 교환할 제품의 교환 요청을 합니다.

 

- 동일한 상품명의 옵션으로만 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 품절된 옵션이거나 추가 금액이 포함된 옵션은 교환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 희망 시 환불 후 재주문 바랍니다.

 

- 불량, 오배송인 경우 교환 요청 후 1:1문의를 통해 제품을 촬영한 사진을 접수 부탁드립니다.

 

 

 

2. 교환하실 상품을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왕복 배송비를 동봉 후 상품을 반송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하고 편도 배송비를 동봉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로 보내시면 교환 비용이 추가됩니다.

 

- 꼭 반송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반품 도착 후 검수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4. 검수 완료 후 교환 상품이 발송됩니다.

 

- 교환 요청 시 재고는 확정된 것이 아니며, 수시로 변동되어 품절 및 기타 사정에 의해 교환 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교환 요청 철회 후 재 접수 시 1:1문의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취소/교환/반품 입금 전 다른 사이즈로 교환하고 싶어요

주문접수 상태인 경우 [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신청 즉시 취소되며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환급됩니다.

취소/교환/반품 베송 상품 불량, 오배송 시 DAIZZY에서 전액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전액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1:1문의로 제품을 촬영한 사진과 함께 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 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시면 제품 확인 후 교환이 진행됩니다.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 1:1 문의를 통해 별도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교환 시 주의사항입니다

-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품 접수하여 보냅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로 반품 예약 시 착불(신용)로 접수합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해야 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로 보낼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로 반품될 경우 반품 비용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 반품 시 동봉 비용은 교환 요청 접수 화면의 주의 사항 또는 주문내역의 판매자 정보에 기재된 금액을 참고해주세요.

 

- 배송비가 부족한 상태로 도착된 경우 입금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요청을 해야합니다.

 

- 제품에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포장) 손상, 라벨 제거, 사은품 사용 등의 사유 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속옷, 양말 등의 제품과 같이 개봉 후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요청을 하지 않고(미 신청 또는 업체에 직접 신청) 제품을 업체에 먼저 발송하신 경우, 교환 신청 자체가 누락되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주문조회 내역에서 교환 요청 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반송 시 주의사항]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교환 요청 접수를 하려는데 1:1 문의로 이동합니다

교환/환불요청 취소 후 교환으로 재접수 하는 경우 주문내역에서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1:1문의글로 접수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교환은 동일한 상품의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명의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상품명이 색상으로 나뉘어 있는 경우, 상품명이 다르므로 환불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환불 접수 및 절차

1. [주문 내역]에서 반품할 제품의 환불 요청을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2.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으로 보내시면 반품 비용이 추가로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환불 요청 페이지에서 반송 정보에 등록하신 그대로 상품을 보내지 않으시면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환불의 경우 반품 배송비는 결제 금액에서 차감 환불 되므로 반품하실 때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3. 반품이 도착 후 검수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4. 검수 과정 완료 후 환불됩니다.

 

- 주문 상태가 환불완료 되며, 결제 수단에 따라 대금의 지급 방법 및 시기가 상이합니다.

취소/교환/반품 환불 시 주의사항

-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품 접수해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로 반품 예약 시 착불(신용)로 접수합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해야 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로 보낼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로 반품될 경우 반품 비용이 추가로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배송비는 동봉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 수령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포장) 손상, 라벨 제거, 사은품 사용 등의 사유 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속옷, 양말 등의 제품과 같이 개봉 후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요청없이 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주문의 환불 요청이 확인되지 않아 처리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반품을 이미 보낸 후라도 꼭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상품 불량, 오배송 환불

초기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1문의를 이용하여 사진과 함께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환불 시 반품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초기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1문의를 이용하여 사진과 함께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반품한 상품이 쇼핑몰에 도착하였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반품하신 상품의 배송완료는 반품 주소지의 집하점에 도착했을 때 기준입니다. 아직 쇼핑몰에 반품 입고가 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입고 되었더라도 제품 상태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게 되어, 집하점 도착부터 업체 입고/검수까지 평균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검수 완료 후 환불처리 되며, 1~3 영업일 이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취소/교환/반품 환불인데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야 하나요?

DAIZZY는 상품별로 배송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초 발송 시 쇼핑몰 측이 부담한 배송비와 반품 시 보내시는 비용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되는 방식이므로 동봉하지 않은 상태로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취소/교환/반품 반품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았습니다

환불받으실 금액에서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됩니다.

 

 

DAIZZY는 부분 취소 불가로 계좌 확인 후 요청 주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취소/교환/반품 환불 완료인데 입금이 안됐어요

환불 완료로 표기가 되나 환불이 정상적으로 시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빠른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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