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 취소할 수 있습니다.
신청 즉시 주문 취소되며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최초 발급일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 반환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
미입금 주문의 옵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하신 날로부터 2일 이내에 미입금 시 계좌가 무효 처리되어 입금이 불가합니다. (예시: 일 주문 후, 3일 23시 59분까지 입금 가능)
무효 처리 시 다음 날 오전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주문취소는 입금확인 단계만 가능합니다. 단, 묶음 상품 중 일부가 배송 준비 중일 경우 1:1문의를 통하여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준비 중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수령 후 배송비를 부담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입금 계좌는 주문일부터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주문은 철회가 불가하며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예정’ 상태로 재고를 보류해두는 것을 반복할 경우, 경고 없이 쇼핑몰 이용이 영구 제한될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하신 상품의 배송완료는 반품 주소지의 집하점에 도착했을 때 기준입니다. 아직 쇼핑몰에 반품 입고가 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입고 되었더라도 제품 상태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게 되어, 집하점 도착부터 업체 입고/검수까지 평균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검수 후 발송이 진행되며, 교환 상품의 재고가 부족하거나 예약 발송 상품인 경우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주문내역]에서 교환할 제품의 교환 요청을 합니다.
- 동일한 상품명의 옵션으로만 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 품절된 옵션이거나 추가 금액이 포함된 옵션은 교환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 희망 시 환불 후 재주문 바랍니다.
- 불량, 오배송인 경우 교환 요청 후 1:1문의를 통해 제품을 촬영한 사진을 접수 부탁드립니다.
2. 교환하실 상품을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왕복 배송비를 동봉 후 상품을 반송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하고 편도 배송비를 동봉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로 보내시면 교환 비용이 추가됩니다.
- 꼭 반송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반품 도착 후 검수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4. 검수 완료 후 교환 상품이 발송됩니다.
- 교환 요청 시 재고는 확정된 것이 아니며, 수시로 변동되어 품절 및 기타 사정에 의해 교환 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교환 요청 철회 후 재 접수 시 1:1문의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접수 상태인 경우 [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신청 즉시 취소되며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환급됩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전액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1:1문의로 제품을 촬영한 사진과 함께 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 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시면 제품 확인 후 교환이 진행됩니다.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 1:1 문의를 통해 별도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품 접수하여 보냅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로 반품 예약 시 착불(신용)로 접수합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해야 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로 보낼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로 반품될 경우 반품 비용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 반품 시 동봉 비용은 교환 요청 접수 화면의 주의 사항 또는 주문내역의 판매자 정보에 기재된 금액을 참고해주세요.
- 배송비가 부족한 상태로 도착된 경우 입금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요청을 해야합니다.
- 제품에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포장) 손상, 라벨 제거, 사은품 사용 등의 사유 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속옷, 양말 등의 제품과 같이 개봉 후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요청을 하지 않고(미 신청 또는 업체에 직접 신청) 제품을 업체에 먼저 발송하신 경우, 교환 신청 자체가 누락되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주문조회 내역에서 교환 요청 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반송 시 주의사항]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환불요청 취소 후 교환으로 재접수 하는 경우 주문내역에서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1:1문의글로 접수 바랍니다.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명의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상품명이 색상으로 나뉘어 있는 경우, 상품명이 다르므로 환불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1. [주문 내역]에서 반품할 제품의 환불 요청을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2.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으로 보내시면 반품 비용이 추가로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환불 요청 페이지에서 반송 정보에 등록하신 그대로 상품을 보내지 않으시면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환불의 경우 반품 배송비는 결제 금액에서 차감 환불 되므로 반품하실 때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3. 반품이 도착 후 검수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4. 검수 과정 완료 후 환불됩니다.
- 주문 상태가 환불완료 되며, 결제 수단에 따라 대금의 지급 방법 및 시기가 상이합니다.
-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품 접수해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로 반품 예약 시 착불(신용)로 접수합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해야 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로 보낼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로 반품될 경우 반품 비용이 추가로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배송비는 동봉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 수령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포장) 손상, 라벨 제거, 사은품 사용 등의 사유 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속옷, 양말 등의 제품과 같이 개봉 후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요청없이 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주문의 환불 요청이 확인되지 않아 처리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반품을 이미 보낸 후라도 꼭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초기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1문의를 이용하여 사진과 함께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초기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1문의를 이용하여 사진과 함께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반품하신 상품의 배송완료는 반품 주소지의 집하점에 도착했을 때 기준입니다. 아직 쇼핑몰에 반품 입고가 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입고 되었더라도 제품 상태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게 되어, 집하점 도착부터 업체 입고/검수까지 평균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검수 완료 후 환불처리 되며, 1~3 영업일 이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DAIZZY는 상품별로 배송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초 발송 시 쇼핑몰 측이 부담한 배송비와 반품 시 보내시는 비용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되는 방식이므로 동봉하지 않은 상태로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환불받으실 금액에서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됩니다.
DAIZZY는 부분 취소 불가로 계좌 확인 후 요청 주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환불 완료로 표기가 되나 환불이 정상적으로 시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빠른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시간 : 10:00~19: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14:00
(업무시간외 카톡 상담 가능, 답변이 느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