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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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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관련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회원 가입]으로 접속합니다.

 

휴대폰 / 이메일 중 한 가지 방식으로 본인 인증 후, 아이디 / 비밀번호 및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여 진행합니다.


회원관련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정보는 주문 시 사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합니다.  

회원관련 비회원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비회원 주문 시 주문 내역 조회는 주문번호로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시 주문번호를 숙지하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문의하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DAIZZY 회원이 되시면 회원 할인 및 적립금과 사은품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정보 관련 포인트 획득일 기준 3개월 이후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관련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DAIZZY는 주민등록번호나 카드번호 등의 개인 중요 정보를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받고 있습니다. 

회원관련 개명을 하였습니다. 이름을 바꾸고 싶어요

개명을 하신 경우 1:1문의를 통해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반영까지 1~2주 정도 소요됩니다.  

회원관련 회원 탈퇴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탈퇴 요청일로부터 5일 이내 재로그인 시 탈퇴 요청이 취소됩니다.

 

탈퇴 5일 후에는 개인 정보가 파기되므로 탈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회원관련 휴대폰 번호 인증 시 이미 존재하는 휴대폰이라고 뜰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증하고자 하는 번호가 이미 다른 아이디 또는 사용자에 의해 인증이 완료되어 있는 경우 중복으로 추가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실사용자 확인을 위하여 고객센터 1:1문의하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회원관련 아이디를 찾고 싶어요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 시 등록한 정보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1. 휴대전화로 찾기

카카오톡으로 전송되며,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MULTI24의 알림톡 받지 않기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SMS로 전송됩니다.

2. 이메일로 찾기

이메일로 가입하신 아이디가 전송됩니다.
회원관련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등록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탈퇴 후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관련 주문을 하지 않았는데 메일이나 문자로 알림이 왔어요

알림은 주문자 정보로 전송되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나 휴대전화 번호를 실제 주문하신 분이 잘못 입력하여 알림이 잘못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회원관련 휴면 회원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1년간 DAIZZY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휴면상태로 전환하여 별도의 장치에 안전하게 분리보관됩니다.  

회원관련 휴면 회원 전환 관련 메일을 받았어요

1년간 DAIZZY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휴면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휴면 전환 30일 전, 로그인 이력이 11개월간 없는 경우 전환 예정 메일이 전송됩니다.

 

휴면 회원 전환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전환 확정 이전에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관련 휴면 회원이어서 해제하려고 하는데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휴면 회원의 개인 정보는 기존 회원 정보와 별도로 분리됩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관련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 시 등록한 정보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아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1. 휴대전화로 찾기

 

카카오톡으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되며,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DAIZZY의 알림톡 받지 않기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SMS로 전송됩니다.

 

2. 이메일로 찾기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로그인 한 뒤에는 비밀번호를 재설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관련 DAIZZY의 업무시간이 궁금해요

DAIZZY 업무시간 안내입니다.

 

평일 : AM 10시 ~ PM 17시

 

토, 일, 공휴일 : 휴무

 

1:1 문의를 등록하시면 빠른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관련 쿠폰 사용 후 환불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 최초 발급일 기준으로 유효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경우 환불 완료 시 반환됩니다. 잔여 유효 기간동안 단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관련 쿠폰을 사용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적용할 수 있나요?

주문 완료 후에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관련 품절 시 처리 방법을 알고 싶어요

주문 후 품절 발생 시 환불과 교환 중 처리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환은 동일한 상품명의 옵션 변경 여부를 확인하여 교체 발송 해드리며,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별도의 안내 없이 환불을 해드립니다.  

회원관련 후기 사진을 도용하면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후기 사진 도용이 적발될 시에는 이미 작성된 후기 및 적발일로부터 3개월간 작성된 후기에 대하여 적립금 지급이 중단됩니다. 

 

또한 해당 후기 종류에 지급되는 최대 적립금의 2배가 환수되며, DAIZZY의 이용이 1년간 정지됩니다.

회원관련 후기 사진은 언제까지 작성할 수 있나요?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일 때부터 작성이 가능하며, 발송 완료일 기준 3개월을 초과하면 작성이 불가능합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쇼핑 활동 → [구매 후기]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회원관련 작성한 후기는 삭제할 수 있나요?

작성한 후기에 댓글 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삭제 가능합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쇼핑 활동 → 구매 후기 → [후기 내역]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삭제한 후기는 복구할 수 없으며 다시 작성이 불가능합니다.

회원관련 작성한 후기는 어디에 노출되나요?

작성된 후기는 적립금 지급 여부 상관없이 DAIZZY 메인 페이지, 콘텐츠 > 회원 후기, 상품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회원관련 후기 댓글에 욕설이나 모욕적인 표현이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고 접수를 해주시면 댓글 처리와 함께 작성 회원에 대해 게시글 및 댓글의 작성을 제한합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쇼핑 활동 → [1:1문의]에서 질문 유형을 신고로 선택하신 후 해당 후기의 상품명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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