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
1. [주문 내역]에서 반품할 제품의 환불 요청을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2.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으로 보내시면 반품 비용이 추가로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환불 요청 페이지에서 반송 정보에 등록하신 그대로 상품을 보내지 않으시면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환불의 경우 반품 배송비는 결제 금액에서 차감 환불 되므로 반품하실 때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3. 반품이 도착 후 검수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4. 검수 과정 완료 후 환불됩니다.
- 주문 상태가 환불완료 되며, 결제 수단에 따라 대금의 지급 방법 및 시기가 상이합니다.
-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품 접수해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로 반품 예약 시 착불(신용)로 접수합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해야 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로 보낼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로 반품될 경우 반품 비용이 추가로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배송비는 동봉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 수령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포장) 손상, 라벨 제거, 사은품 사용 등의 사유 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속옷, 양말 등의 제품과 같이 개봉 후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요청없이 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주문의 환불 요청이 확인되지 않아 처리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반품을 이미 보낸 후라도 꼭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초기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1문의를 이용하여 사진과 함께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초기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1문의를 이용하여 사진과 함께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반품하신 상품의 배송완료는 반품 주소지의 집하점에 도착했을 때 기준입니다. 아직 쇼핑몰에 반품 입고가 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입고 되었더라도 제품 상태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게 되어, 집하점 도착부터 업체 입고/검수까지 평균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검수 완료 후 환불처리 되며, 1~3 영업일 이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DAIZZY는 상품별로 배송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초 발송 시 쇼핑몰 측이 부담한 배송비와 반품 시 보내시는 비용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되는 방식이므로 동봉하지 않은 상태로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환불받으실 금액에서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됩니다.
DAIZZY는 부분 취소 불가로 계좌 확인 후 요청 주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주문상태가 입금 확인일때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묶음 주문은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1:1문의를 통해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상품이 ‘배송 준비 중’일 경우 상품을 수령하고, 사이트에서 환불 요청 후 택배사에 직접 반품 접수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환불 완료로 표기가 되나 환불이 정상적으로 시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빠른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시간 : 10:00~19: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14:00
(업무시간외 카톡 상담 가능, 답변이 느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