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멀티샵
PREMIUM MULTISHOP

자주하는질문

HOME>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

환불관련 환불 접수 및 절차

1. [주문 내역]에서 반품할 제품의 환불 요청을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2.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으로 보내시면 반품 비용이 추가로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환불 요청 페이지에서 반송 정보에 등록하신 그대로 상품을 보내지 않으시면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환불의 경우 반품 배송비는 결제 금액에서 차감 환불 되므로 반품하실 때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3. 반품이 도착 후 검수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4. 검수 과정 완료 후 환불됩니다.

 

- 주문 상태가 환불완료 되며, 결제 수단에 따라 대금의 지급 방법 및 시기가 상이합니다.

환불관련 환불 시 주의사항

-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품 접수해야 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로 반품 예약 시 착불(신용)로 접수합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신용)로 반품 예약하여 상품을 반송해야 합니다. 일부 택배사는 반품 예약 시 자동으로 착불(신용)로 접수됩니다.

 

- 다른 택배사로 보낼 경우, 보내시는 비용을 선불로 결제합니다. 착불(수령자 부담)로 반품될 경우 반품 비용이 추가로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배송비는 동봉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 수령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포장) 손상, 라벨 제거, 사은품 사용 등의 사유 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속옷, 양말 등의 제품과 같이 개봉 후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요청없이 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주문의 환불 요청이 확인되지 않아 처리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반품을 이미 보낸 후라도 꼭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관련 상품 불량, 오배송 환불

초기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1문의를 이용하여 사진과 함께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환불관련 환불 시 반품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초기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DAIZZY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1문의를 이용하여 사진과 함께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

 

제품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

환불관련 반품한 상품이 쇼핑몰에 도착하였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반품하신 상품의 배송완료는 반품 주소지의 집하점에 도착했을 때 기준입니다. 아직 쇼핑몰에 반품 입고가 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입고 되었더라도 제품 상태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게 되어, 집하점 도착부터 업체 입고/검수까지 평균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검수 완료 후 환불처리 되며, 1~3 영업일 이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환불관련 환불인데 황복 택배비를 부담해야 하나요?

DAIZZY는 상품별로 배송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초 발송 시 쇼핑몰 측이 부담한 배송비와 반품 시 보내시는 비용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되는 방식이므로 동봉하지 않은 상태로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환불관련 반품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았습니다

환불받으실 금액에서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됩니다.

 

 

DAIZZY는 부분 취소 불가로 계좌 확인 후 요청 주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환불관련 상품 수령 전에 환불할 수 있나요?

주문상태가 입금 확인일때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묶음 주문은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1:1문의를 통해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상품이 ‘배송 준비 중’일 경우 상품을 수령하고, 사이트에서 환불 요청 후 택배사에 직접 반품 접수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환불관련 환불 완료인데 입금이 안됐어요

환불 완료로 표기가 되나 환불이 정상적으로 시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빠른 문의 부탁드립니다. 

FAQ 검색

상담시간 : 10:00~19: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14:00

(업무시간외 카톡 상담 가능, 답변이 느릴 수 있습니다.)

COMPANY : DAIZZIOWNER : JI Young LEE
BUSINESS NUMBER : 914401015818597017[사업자정보확인]
ADDRESS : 28 Bo'ai 6th Rd, Zhongshan, Guangdong Province
E-MAIL : gdsg4535@gmail.com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영


Copyright © DAIZZI. All Rights Reserved.